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화명곡역 우방 아이유쉘 대구 아파트 줍줍 분양 모델하우스 분양가

내집마련 긴급 속보

by 부동산분석 2020. 7. 21. 16:05

본문

728x90

설화명곡역 우방 아이유쉘 대구 아파트 줍줍 분양 모델하우스 분양가

아파트 시장에 대한 정부의 고강도 규제가 이어지고 있지만 지방 미분양 아파트까지도 구하기 어려운 지경으로 집값 상승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수요자들은 잇단 정부 규제로 앞으로 당분간 새 아파트 공급이 줄고, 청약 경쟁은 한층 더 치열해지는 게 아니냐고 우려하고 있는 것이 현실 입니다. 내집마련 수요자들은 지금 아니면 영원히 못 산다며 청약통장을 이용해 새 아파트 문을 두드려 보지만 사정이 여의치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청약 시장이 가점제 위주로 재편되면서 청약 문턱이 점점 높아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청약 통장 필요없이 선착순 줍줍 할 수 있는 정보가 있다면 내집마련의 기회를 잡을 수도 있겠습니다.

대구산업철도와 도시철도 1호선을 동시에 이용 할 수 있는 설화명곡역 인근에 조성되는 설화명곡역 우방아이유쉘이 줍줍 분양에 들어 갔다는 소식을 속보로 전해 드립니다. 대구 아파트 설화명곡역 우방아이유쉘 모델하우스에서는 7월 초  정당계약을 마무리하고 청약당첨 미계약 세대 일부와 회사보유분을 무순위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중 입니다. 모델하우스는 코로나 19 감염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하여 예약 방문제를 운영 중입니다. 반듯이 전화 예약 후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설화명곡역 우방아이유쉘이 줍줍 분양 조건은 동호지정 계약금 500만원 + 잔금 분납 조건으로 초기 분담금이 착하고 중도금 60% 융자혜택을 보면서 무이자로 진행 해 드립니다. 전매제한은 6개월로 1차 중도금이 발생하기 전부터 전매가능합니다. 대구시는 8월 이후 공급분부터 전매가 불가하며 등기 후 매매해야 하는 규제를 받게 됩니다. 규제전 마지막 수혜 아파트로 투자 메리트 또한 챙겨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SM우방에서 공급하는 대구 신규 분양 아파트 설화명곡역 우방아이유쉘은 대구 달성군 화원읍 778-1번지 일대에 짓는데요. 14,710㎡대지에 아파트 지하2층 ~ 지상 29층, 5개동, 총 320세대 규모로 들어설 예정입니다. 전용면적별 공급 세대수는 59㎡ 56세대, 84㎡A 237세대, 84㎡B 27세대 입니다.

설화명곡역 우방아이유쉘 아파트 단지는 낮은 건폐율과 남향중심 단지로 중앙분수광장을 비롯해 어린이놀이터, 쉼터, 산책로 등이 조성되는 공원형 아파트로 건립 됩니다. 전 가구는 4Bay로 구성돼 채광과 통풍을 높였으며 현관 신발장과 워크인 수납공간, 침실붙박이장, 워크인드레스룸 등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설계 되었습니다.

대구 설화명곡역 우방아이유쉘 분양가는 타입별 층별 상이한데요 최하 3억1,400만원에서 최고 4억5,800만원에 책정 되었습니다. 발코니 확장 공사비는 별도로 59㎡는 1400만원, 84㎡는 1600만원이며 계약시 계약금은 200만원 입니다. 계약가능한 잔여세대 동,호수 문의 또는 모델하우스 오시는길 문의 등은 설화명곡역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 대표번호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정부는 대구산업선철도 구축사업에 속도를 내고있는데요. 대구산업선철도는 예비타당성조사 면제 대상사업으로 2021년 개통 예정인 서대구 KTX역에서 성서산업단지-테크노폴리스-대구국가산업단지 등 총연장 34.2㎞ 구간의 대구 서남부권 교통의 핵심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올해 2020년 11월쯤이면 대구산업선철도 구축사업 용역보고서가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데 구상 단계에선 모두 7개의 역사가 생기고 서대구 고속철도역(2021년 개통 예정), 계명대역, 설화명곡역은 환승역이 될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대구산업선철도 구축사업은 2조2천억원의 생산유발 효과가 기대되며 현재 국토교통부의 계획대로라면 착공시기는 2022년 하반기이고 개통시기는 2027년 말쯤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설화명곡역 우방아이유쉘 아파트 단지는 대구 1호선 설화명곡역과 500m 떨어져 조성되는 역세권 신규 아파트 입니다. 단지 앞에는 하나로마트가 위치합니다.  천내지구는 저층 노후 아파트의 재건축·재개발 등 주거환경 개선사업, 설화명곡역 주변은 역세권 상업지구, 설화리 단독주택지와 가내공장지역은 주거환경 정비관리지역, 외곽지역은 공원·도로 정비 등의 개발계획이 세워져 있습니다. 350만㎡ 규모의 부지에 도시문화공원, 광장, 예술회관 등을 갖춘 문화창작공간으로  재탄생될 대구교도소 후적지 개발사업은 대구시와 달성군, 정부가 그 계획을 조율하는 등 가시화단계에 있습니다.

역세권 아파트는 경기와 상관없이 수요층이 탄탄합니다. 다양한 개발호재로 뜨고 있는 화원에서도 서대구발전의 핵심 사업 가운데 하나인 대구산업선철도의 환승역세권이라는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는 설화명곡역 우방 아이유쉘 아파트 줍줍 기회가 왔습니다. 서둘러 문의하시고 방문하셔서 마지막 내집마련기회를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모델하우스는 코로나 19 감염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하여 예약 방문제를 운영 중입니다. 반듯이 전화 예약 후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