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 비규제 미분양 속보]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아파트 줍줍 모델하우스

내집마련 긴급 속보

by 부동산분석 2022. 4. 12. 13:29

본문

728x90

경기북부 비규제지역 미분양 아파트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줍줍 열기 내집마련 훈풍 확산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는 양주 백석에서 15년 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신축 새아파트입니다.  양주시 서부권인 백석읍에는 2010년 입주한 동화 6차 아파트가 가장 최근에 입주한 아파트 이며, 광적면에서는 양주벨라시티 아파트 단지가 2017년 입주 한것이 신축 아파트의 전부입니다. 양주시 서부권에서는 두 단지를 제외하면 15년 간 아파트 공급이 없었습니다. 경기도 비규제지역인 양주 서부권에서는 새아파트를 기다리는 수요대비 공급이 턱없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여서 신규 아파트에 대한 기대가 높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분양가는 합리적으로 착한 분양가여서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는 물론 소액부동산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수요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아파트 단지가 조성되는 백석읍 일대는 비규제 지역에 속해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하다는 장점도 있어 빠른 속도로 물량이 소진 되고 있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모델하우스에서는 미분양 아파트 선착순 줍줍으로 내집마련 계약이 진행 중인데요. 수도권에서 일반분양 새아파트를 2억원대에 분양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것이 과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아파트 단지는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홍죽리 산1-12번지 외2필지 일원에 건립되는데요.  지하 1층~지상 23층, 7개 동, 총 570세대 규모로 공급 됩니다. 전용면적별로는 59㎡ 168세대, 72㎡ 76세대, 84A㎡ 109세대, 84B㎡ 217세대 등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는 백석읍 내 최고층인 23층으로 설계돼 탁 트인 조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양주시 서부권에 주거개발의 신호탄이자 인근에 예정된 광석지구와 백석구도심을 잇는 백석주거벨트 개발의 시작을 알리는 단지로 기대감이 높습니다.

양주시 서부권 개발 수혜를 한 몸에 누릴 것으로 전망되는 아파트는 바로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아파트 단지입니다. 양주시 서부권은 다양한 교통망 확충으로 교통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백석~광적간 도로와 송추~부곡구간을 잇는 39번 국지도 확장 도로가 2025년에 개통될 예정인데요. 이도로가 개통되면 의정부를 거치지 않고 서울로 바로 진입할 수 있어 서울접근성이 크게 좋아질 것으로 전망 됩니다. 인근에는 양주와 파주를 잇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가 2023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에 있고, GTX-C, 7호선 연장, 서울-양주고속도로(추진) 사업도 진행 중이어서 교통망은 더욱 확충될 전망입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아파트 단지가 조성되는 백석읍 일대는 백석신도시 및 백석주거벨트 개발이 가시화되고 있어 이에 따른 수혜를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데요. 백석신도시는 백석읍 가업리, 복지리 일원 약 35만평 부지에 1만1,750세대를 조성하는 주거개발사업입니다. 양주시와 GS건설이 지난 2018년 이 사업과 관련된 MOU를 체결했고, 2020년에는 GS건설이 백석신도시 개발에 착수했다는 소식이 이어지면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백석주거벨트는 이러한 백석신도시를 중심으로 북쪽의 광석택지개발지구와 아래쪽 백석읍 구도심과 묶어 대규모 주거지를 개발하는 사업입니다. 이들 개발이 완료되면 양주신도시를 필두로 한 동부권에 대항할 서부권의 대표 주거지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양주시 서부권은 일자리 확충도 확실시 되고 있어 기대감은 더욱 커지는 분위기인데요. 실제 양주 서부권 일대는 경기북부 스마트산업 벨트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할 은남일반산업단지의 조성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은남일반산업단지는 한국형 뉴딜정책에 따라 E-commerce 특화단지로 조성되는 것이 특징으로, 이에 따라 국내 굴지 기업들의 입주가 속속 확정되면서 관련 종사자들의 유입이 전망되고 있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주거인프라 개발에도 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교통, 주거, 일자리 등 부동산 주요 핵심 키워드를 담은 개발이 모두 진행된다는 점에서 단지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으며, 개발이 본격화되면 향후 양주신도시가 위치한 동부권과 가격 키맞추기가 진행돼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는 이러한 양주시 서부권의 미래가치에 걸맞은 차별화된 특화설계와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춘 분양가 및 다양한 금융혜택으로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아파트 단지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아파트 단지는 남향 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거리 확보로 개방감을 높였으며,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일조권도 우수합니다. 세대 내부는 타입별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을 확대했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거주자가 원하는 대로 공간 구성이 가능하게 설계 했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아파트 단지에는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GX룸, 작은도서관, 독서실,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등 커뮤니티도 다채롭게 조성돼 단지 내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테마파크가 있는 공원형 아파트로 쾌적함을 누릴 수 있겠는데요.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을 비롯해 플레이그라운드, 힐링가든, 포레스트가든, 힐링숲파크(어린이공원) 등 다양한 조경이 조성됩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분양가는 전용 84㎡ 5층이상 기준으로 3억3,880만원으로 책정돼 있어 서울시 아파트 대비 상당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는 서울 아파트 평균매매가격의 절반보다 낮은 가격이며, 평균 전세가격과 비교해도 1억원 이상이 저렴한 것이 사실입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는 계약자에게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입주 전까지 추가 자금마련에 부담이 없고, 중도금 전액을 무이자로 제공하는 만큼 금리 인상에 따른 이자율 증가 우려도 적습니다. 

신양주 모아엘가 니케 선착순 무순위 줍줍 분양 모델하우스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예약 방문제를 운영 중입니다. 대표전화 1661-4281로 예약하시고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수도권 아파트 값은 이미 몇 해 전부터 오를 대로 올랐습니다. 교통이나 정주여건이 좋은 곳들은 입성 조차 힘든데요. 그러나 양주시 만큼은 예외입니다. 양주는 서울과 약 30km 떨어져 있는데요. 의정부보다 위고 북측으로 연천 동두천과 맞닿아 있습니다.

양주시는 개발제한구역이 많아 개발이 더디고 집값 상승 속도 또한 한 발 느렸습니다. 서울과 같은 거리에 떨어져 있는 파주 김포 등은 2020년부터 집값이 치솟았는데요. 양주는 2021년이 되어서야 집값이 급등하기 시작했습니다. 3.3㎡당 양주 아파트 값은 작년 12월 기준 1,120만원으로 집계되었는데요. 1년전 보다 46%나 오른 수치이며, 직전년도 13.5% 보다도 훨씬 높습니다. 양주의 집값 상승의 요인은 교통호재 입니다. 옥정과 도봉산을 잇는 7호선이 2025년 개통예정으로 이용 시 강남구청역까지 50분 내 이동 가능해집니다. 또한 덕정과 수원간 GTX 노선이야말로 지금의 집값 상승의 주된 요인으로 높은 프리미엄 형성이 기대 되고 있습니다. 

 

 

[광고]충북 비규제지역 미분양 아파트 선착순 줍줍 모델하우스 혜택 받고 내집마련 속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